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집 - 안산 본오동밥상

날씨도 더워지고,
자꾸 더위에 지치다보니
저절로 몸보신이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삼계탕을 먹으러
식당 탐방에 나섰습니다

외곽에 물론 맛있고 분위기 좋은곳도 많지만,
저는 좀더 동네스럽고 정겨운곳을 찾아보다
안산 본오동에 ‘본오동밥상’ 이라는곳을 알게됐네요


내부는 깔끔합니다
여러 한식 메뉴가 있는데
저희는 들깨표고삼계탕으로 주문을 합니다~

표고표고♪


깔끔한 밑반찬들이예요
리필코너가 있어
자유롭게 드실 수 있어요

단 남기면 3,000원 내셔야 한대요 ㅋㅋ

주문한 삼계탕이 나왔어요

개인적으로 들깨가루 더 넣고 싶었는데,
아쉬움은 뒤로하며

닭은 영계로 작은녀석입니다

바로 표고버섯 먼저 확인했어요

두툼하고 잔뜩 들어 있습니다~^^
국물을 한입 마셔봤는데

표고 향이 확~
정말 좋았어요

저는 닭가슴살을 좋아하는데
요놈요놈 참 부드럽네요

닭다리 두쪽은
고생하는 배우자님께 드립니다
다리 네쪽 드세요❤️

표고 버섯을 정말 열심히 먹었는데,
배부르고 이제 다 먹었겠지? 싶으면

또나오고, 또나오고 하네요 ㅋㅋㅋ
정말,
표고 잔뜩 들어있어요!!!

무더운 여름철
몸보신해서 건강 챙기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