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

맛집 - 장호덕 손만두 안산중앙점

밀가루로 된건 왜 이리 맛있는지..

아시는분 계세요?

 

다이어트 한다고 열심히 식단관리하다가

밀가루 보면 먹어대서 폭망ㅋㅋㅋ

 

왜이렇게 우유부단한지

밀가루 유혹은 뿌리치기 정말~ 어렵더라구요

다음엔 칼국수집 갈꺼예요 ㅋㅋ

 

얼마전 안산중앙역에 오랜만에 나갔는데,

역 맞은편 빽다방 옆에 만두집이 새로 생겼더라구요.

사람들이 길~게 줄을 서고 있어서 궁금한 끄적이는

또 바로 뒤에 줄을 섰습니다 ㅋㅋㅋ

워낙 만두는 좋아하는 음식이기도 하고요 ㅎㅎㅎㅎ

 

 

장호덕손만두

생활의 달인에 출현한 분의 체인점이더라구요

맛은 전수받고 문을 열으신거니

기대해봅니다 ㅋㅋ

 

장호덕손만두 메뉴

가격이 정말 착했어요.

 

고로케

 

꽈베기 & 고로케

 

사이좋게 포장이 되어있네요 ㅋㅋ

하지만 전 만두를 먹으러 온거라,

이녀석들은 다음기회에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튀김만두

 

 

군만두

 

주문한걸 기다리면서 아주머니에게 양해를 얻고,

군만두를 낱개로 먹어봤어요 ㅋ

원래는 낱개 판매는 안된데요

 

이 군만두는 아주머니가 직접 옆에서 구워 바로바로 기름을 저렇게 빼고, 그 뒤에 포장을 하더라구요

그런데, 한김 식으면 맛이없을꺼 같아서 

양해를 구하고 한개만 먹었는데,

 

역시..

바로 먹어야 맛있더라구요 

 

 

장호덕손만두

주인아저씨께서 뒤돌아서 직접 만두를 빚고 계세요

그 뒤로는 방송약력들이 나오네요

이렇게 오픈이 된 곳에서,

만두를 빚으니

제 눈으로 확인 할 수 있어서 좋고

청결하게 만들고 계셔서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장호덕손만두 단체주문

역시 음식은 단체주문 환영이죠

미리 전화하시면 기다리지 않고,

포장해서 갖고 가실 수 있다고 해요~

 

김치만두

 

고기만두

 

당면이 유독쫄깃하고, 시래기가 들어가서 그런지, 아삭아삭거리는게

맛도 일품이었어요~

 

전 고기,김치만두 가리지 않는 편인데,

보통은 김치만두가  좀더 간이 쌔기때문에

 

먼저먹으면 고기만두맛이 잘 안났거든요?.. ㅠㅠ

그래서

고기만두 먼저 그다음 김치만두 순으로 먹었는데,

여기서 완전 판을 뒤집네요 ㅋ

 

둘다 번갈아 먹어도 둘다 맛있어요 ㅎㅎ

 

만두 모양도 예쁘고~ 푸짐하고

윤기도 좌르르~

 

포스팅하다보니 또 가야겠다 싶네요 ㅋ

제 포스팅은 만두가 자주 등장할 예정이오니

만두 매니아들 쏘리 질뤄~~~~~~~~yeah~

 

 

 

 

 

 

 

영업시간 : 평일, 주말 8:00 ~ 21:00

장호덕손만두 안산중앙점: 010-2916-8503

미리 연락하시면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