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

맛집 - 아는사람만 간다는, 안산 좋은아침

정말 요즘엔

맛있는 카페, 예쁜카페, 특이한 카페등등

힐링하기 너무 좋은 장소가ㅣ 많죠!!

 

지인들과 맛있는 빵, 커피를 두고

수다를 떨면, 서너시간은 정말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가 버리게 되요.

 

제가 소개하는 디저트카페인 좋은아침은

경기 안산시 상록구 장하로 79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래 위치 확인하시면 될거 같아요.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이 커피숍은 저도 지인을 통해 알게 된 곳인데요

사실 가면서도 의아 했어요

이런곳에 카페가 있을까? 했는데,,

안산 IC를 가는길에 외진곳에 자리잡고 있거든요.

 

평일 낮에가면 주차할 곳이 없을정도로

아는사람만 가는곳이지만, 아는사람이 많이와서 

사람이 많은곳..? ㅋㅋ


좋은아침은, 

브런치, 베이커리, 식사가 가능한 디저트 카페예요.

 

전경은 깊은 진한 파란색이 포인트가 되어있어요

지나가다 보면 '어? 저기다!' 할정도로 ㅋ 잘 보인답니다.

주차해놓고 근처에 가면,

빵냄새가 코를... 찌른답니다

 

냄새는 그렇다 치고,

왜이렇게 빵을 예쁘게 만드는지

감탄을 안할 수가 없어요.

 

 

 

 

쇼케이스에 이렇게 예쁜 케익들이

가득가득 들어있구요♥

 

 

뒤쪽 한켠 진열대엔

이렇게 예쁘고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즐비해 있답니다

 

정말 가격값 하는,

맛있는 빵집 ㅠㅠ 저.. 정말 빵 좋아하거든요

이놈에 다이어트가 뭔지~~

제 빵욕구를 어쩌면 좋을까요 ㅋㅋ

 

 

샌드위치, 파스타, 피자등 브런치로 즐기거나, 식사 가능한 메뉴들도 있어요~

아.. 사진 보니 또 가서 또 먹고 싶고..ㅋㅋㅋ  그렇네요 뭐..ㅎㅎ

 

주문 후 2층으로 올라 갔어요

외부테라스쪽과 내부에 앉으시면 되는데 저는 꼭~ 내부에 앉아요.

여기 주변에 돌아다니는 고양이 두마리가 있는데

그 테라스쪽으로 잘 오더라구요

순하고 귀엽긴 한데.... 전 개인적으로 고양이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터라..ㅎㅎㅎ

 

 

한쪽에 자리를 잡고 앉습니다.

 

그 고양이네요.. 내부로도 들어오는데

사람에게 경계심이 없어 순해보이긴 하더라구요

하지만 고양이를 저는.. 별로.. 그닥.. ㅎㅎㅎ

 

그냥 자유로운 영혼같아 보이는 고양이이길래 신경 안썼어요

저희 테이블로 오는것도 아니고, 어슬렁 거리다 다시 나가더라구요 

 

 

1층에서 주문을 하면  근무하시는 분이 번호표식을 줍니다.

테이블에 잘 올려놓고 있으면 구매한 빵, 주문한 식사를 갖고 자리로 가져다 주세요

 

계단 오르락 내리락 해야하기때문에,

저처럼 덜렁거리는 사람은 잘 엎을 수 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눈으로 먹고, 입으로 먹고

예쁘고 영롱한 자태들을 보세요....+_+

 

전 정말 맛있었어요.. 빵도 빠네도 샌드위치도

커피까지..........

 

아!! 그리고

따뜻한 아메리카노는 1,000원이면
리필도 해준답니다 ㅎㅎ

(아이스도 해주세요 ㅠㅠㅠㅠㅠ)

 

정말 배가 터지게 먹고 남은 빵은 포장해서 갖고 왔답니다.

1층에 갖고 가시면 예쁘게 포장해 드려요 ^^

 

한번쯤 가보면 좋은

안산 예쁜 디저트 카페~ 

좋은아침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