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

맛집 - 오근내닭갈비 용산점

그렇~~~~~~ 게 유명하다 하여, 

가보았습니다.

 

한강로3가에 위치한 닭갈비 맛집

 

'오근내 닭갈비'

 

지나가면서 사람들 줄이 길~~~~~게 서있고 대기자분들 닭갈비집을 에워싸고 있고

진풍경을 여러번 보았지요

대기표는 자동으로 기계를 통해 발급하게 

문앞에 설치가 되어 있더라구요.

 

알고보니

'유퀴즈온더블럭'에서 유재석님과 조세호님이 방문하여

극찬극찬 하며 먹었다고 합니다.

 

저는 이곳을 갈때, 용산역에서 드레곤힐스파 방향으로 해서 걸어가요

걸어가보면 느끼시겠지만,

정말 옛정취의 향수를 많이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아직도 활발하게 운행하는

기찻길이 있고, 

주변에 집들도 옛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고

골목골목 모습도 옛모습 그대로,,

 

어릴때 제가 살던 동네 모습같아 너무 좋아요^^

 

 

 

 

어떤가요? 

옆집들은 간판도 옛날게 남아있어요

갬성에 취하게 되는거 같더라구요 ㅋㅋㅋㅋ

 

이 사진은 번호표 기계가 없는데, 

사진의 출입문 오른쪽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대기가 많을때 먼저 온 순서대로 이용하시면 되요!!

 

 

 

 

 

 

 

수많은 연애인들의 싸인이

입구를 들어가자마 쫘악 펼쳐져요

다 알아보지는 못하겠지만,

유세윤님 흔적이 제일 잘 보이네요 ㅋㅋ

 

 

 

 

대충 저렇게 놔주시고

뭐라고 말씀하시고 가시더라구요 ㅋㅋㅋ 세상쿨~

 

그래서 '네?'라고 다시 되물으니

'타지않게 자주자주 뒤집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네네~~ 그럼요 ㅋㅋ 제 본업이 주부거든요

 

타지 않게 잘 볶아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잘 익어가고 있네요 

윤기도 좔좔~^^

 

 

 

 

계란찜 비주얼좀 보세요 ㅠㅠㅠㅠ

츄릅...침이

 

전 아무리 레시피를 보고해도 저렇게 안되더라구요

정말 대단해요 짝짝짝!!!

 

 

 

메밀 물 막국수....

우리가 아는맛~ 알아서 맛있는 맛~

 

 

 

필수죠!

" 치 즈 ~ "

 

 

 

 

 

 

한국사람은 밥심이죠! ㅋㅋ

이거 먹으로 온다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핵존맛탱... 볶음밥!

 


일단, 개인평~

맛은 우리가 알고 있는 그 닭갈비 맛이긴 해요

좀더 감칠맛이 있고 좀더 착착 감긴다고 해야하나?

환상의 맛이다 이런건,, 아니었어요

과장하는건 제 스타일이 아니어서 ㅋ

 

그냥 한마디로

재방문 의사가 생기는 곳?

 

사람이 많고 바빠, 좀 불친절 하다 생각 될 수는 있을것 같지만,

그런건 이해합니다

정말 바빠보이시거든요 ^^ㅋㅋ

 

 

 

 

 

 

 

영업시간: 평일 11:30 - 22:30

브레이크 타임 15:30~16:30

 

 

 

http://www.오근내.com

오근내닭갈비

용산 맛집 오근내닭갈비 공식 온라인사이트

xn--6i0bp5cm93a.com

 

온라인 주문도 가능하니

방문은 어렵지만 맛은 한번 보고싶다 하시는분들은 이용해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