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

맛집 - 물왕저수지 쭈꾸미 참소예

물왕저수지 쭈꾸미 맛집 참소예에 방문했어요

지방에서 아는 분이 올라오셔서

어느곳을 갈까 하다 고른곳입니다.

 

 

주차장 마련되어있으니

차량 이용해서 오시면 편해요!

 

 

 

다육이를 가지고 가지 말라는 메모판이 눈에 띄네요.

 

저거 얼마나 한다고 갖고 가시나요 ㅠㅠ

눈쌀을 찌푸리게 해서 좀 그랬어요.

 

다육이들은 참 예쁘게 옹기종기 있네요

 

 

 

 

 

참소예 들어가는 입구에

조경이 잘 되어 있습니다.

 

 

이름은 모르지만 알록달록한 꽃들의 화분도

잘 나열되어 있습니다

구경하면서 천천히 들어 오게 되요

 

자리에 착석해서 주문을 합니다

 

 

 

 

저희는 피자쭈꾸미세트로 시켰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여기 도토리전을 너무 좋아해요 

고소하면서 자극적인 맛이 없는

순수한 녀석이거든요 ㅋㅋ

 

 

 

기본 양상추 샐러드예요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기본 3형제예요

무채와, 콩나물은 주꾸미 양념에 넣어  비벼서 먹으면

맛있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가 먼저 나왔어요~~

 

2인분기준으로 시킨겁니다

 

인분에 따라 피자 크기가 달라진다고 하시더라구요

 

꿀이랑 피클은 갖다 주시는데

 

고르곤졸라피자에 꿀을 찍어 한입 먹으니

역시나 꿀조합이네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묵사발이예요

차가운 묵사발은

매운쭈꾸미 먹을때 엄청 큰 역할을 해줘요 ㅋㅋ

맛은. 새콤달콤입니다

 

 

 

이 백김치도 매운맛 중화에 아주 큰 역할을 하는데요

기본찬으로 주지 않으시고

셀프바에서 갖고와야하니

참고 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윤기가 반질반질 쭈꾸미 볶음이 나왔어요

 

 

 

밥은 예쁘게 놋그릇에 나와요

대접받는 기분이네요^^

 

 

 

 

주문한 쭈꾸미와, 콩나물, 무채를 한자리에 모아놓고

찰칵 찰칵~^^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기분좋은 매움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인중에 땀나는 매움!!!

 

 

매울때 백김치와 묵사발이 큰 일을 해줘서

전 그걸로 배 채운거 같아요 ㅋㅋㅋㅋ

 

매운거 잘 못먹어서 ㅋㅋㅋ

 

아주 먹음직스럽습니다..

 

불향이 삭~ 배어서

 

감칠맛도 좋아요!!!!

 

참기름이 테이블마다 준비되어있으니

한바퀴 솨악~ 둘러주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양지 좀 많은지라 밥을 덜어놓고

쭈꾸미 넣은다음 쉑킷 쉑킷 해줍니다.

 

윤기도 흐르고 정말 먹음직스러워요 ㅠ

또 먹고 싶긴 하네요 ㅋㅋ

 

 

 

한바탕 휘몰아 치고 간 저희 테이블이예요.

 

ㅋㅋㅋㅋ 음식물이라곤....

찾아 볼 수가 없... 하핫^^;;

 

 

 

제가 가는곳마다 이 커플분들이 계셔서

사진에 자꾸 나오긴 했는데...

 

저와는 상관이 없으신 분들이예요

 

잘 어울리시는 커플~^^;;

 

 

참소예는 식사영수증 지참후 이 커피숍에 보여주면

식사주문하신 양 체크후 그 수대로 음료 제공을 해주십니다.

 

 

 

 

메뉴는 아메리카노,라떼,이이스티 세가지 가능하고

아이스 / 핫 선택도 가능해요^^

 

리필도 가능한거 보이시죠~?

추가금액 +1,000!!

 

 

 

 

 

믹스커피도 드실 수 있어요

여기는 그냥 제공~^^

 

 

 

 

커피들고 여기 바깥 테이블에 앉아서 드시면 되요~

 

저~기 저 안쪽까지 테이블이 마련되어있답니다

 

따로 커피숍 갈 필요 없이

밥먹고 분위기, 조경 좋은곳에서

커피타임까지 갖을 수 있어요

 

단 한여름, 한겨울은 좀 힘들겠죠? ㅎㅎㅎ

 

 

 

 

 

 

영업시간 9:15 ~ 21:15 

 

 

'-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안성 팜랜드  (0) 2021.05.31
빵맛집 홍종흔 베이커리 카페  (0) 2021.05.30
똥모양구미  (2) 2020.07.14
맛집 - 정든집 안산  (2) 2020.07.09
박원순 서울시장 실종  (0) 2020.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