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

똥모양구미

따님이,  어느날 갑자기 이런 젤리가 있다며

사진을 보여준적이 있는데

 

바로 그 모양이 '똥' 이었어요 ㅋㅋ

보자마자 우웩 했는데,

 

저희 언니네 집에 놀러갔다

과자사러 간 편의점에

'똥'모양의 젤리가 있지 뭐예요~?

 

먹어 보고 싶다는 따님의 목소리가 갑자기 맴돌아서

저도 모르게 홀리듯 샀어요

분명 맛이 없을거란걸 알면서도...

 

하핫

 

 

똥모양구미

이름도 웃겨요 ㅋㅋ 똥모양 구미

 

안에 내용물이 보이는데

이거 참..

ㅎㅎㅎㅎㅎㅎ

 

다이어트 식품인가요? ㅋㅋㅋㅋ

 

똥모양구미

위니비니꺼예요

 

위니비니 초콜렛 너무 좋아하는데♥

 

이 젤리는 리미티드에디션이겠죠? ㅋㅋㅋ

 

똥모양구미

여러 각도로 찍어봤어요

맛이 궁금하지도 않더라구요

 

모양이 워낙 디테일해서^^;;

똥모양구미

옆모습도 찍어보고

 

45도 각도에서 내려찍어 보기도 하고

 

색깔이며 모양이며 귀엽다고 하기엔

너무 리얼하고

ㅋㅋㅋㅋㅋ

 

정말 다이어트 식품이 맞는거 같아요

입맛이 싹...ㅎㅎ

 

 

조카와딸
조카와딸

 저의 보물님들이예요

하나뿐인 예쁜 조카와 우리 둘째딸♥

 

깔깔 거리며 좋다고 웃네요 ㅋㅋ

똥과 방구는 아이들이 아무때나 웃기에 아주 좋은 소재이긴 하죠 

 

결국 다 먹지는 못했어요

모양이 모양인지라

아무리 맛이 있고

달콤하다고 해도

 

입맛을 떨어뜨리는 효과는

아주 짱인듯요!!

 

 

똥모양구미 뒷모습

뒤에보니 뒷처리 잘 하시라고 

물티슈까지 센스있게 붙어있네요 ㅋㅋ

열량은 196kcal로 낮은편은 아니네요

원래죠도 보이구요

모양이 재미있어서 색다른 경험이었어요 ㅋ

 

맛은 어떠냐구요?

 

초코인줄 알았지만

 

콜라맛이랍니다 ㅋㅋㅋ

'-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빵맛집 홍종흔 베이커리 카페  (0) 2021.05.30
맛집 - 물왕저수지 쭈꾸미 참소예  (1) 2020.07.22
맛집 - 정든집 안산  (2) 2020.07.09
박원순 서울시장 실종  (0) 2020.07.09
AOA 권민아 탈퇴이유 총정리  (4) 2020.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