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

동방신기 최강창민 결혼!!

와우, 드디어 아이돌의 조상중 한분!

동방신기의 최강창민씨가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9월 5일 공개연애로 교제중이었던 해당 여성분과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는데요..!!

 

세상에 나의 반쪽을 만나서 결실을 맺는다는건 정말 기쁘고 축하할 일이잖아요^^

어릴적 좋아했던 아이돌 분들이 하나 둘 결혼하는 기사를 접하면

제가 얼마나 나이를 먹었는지

또 얼마나 세월이 흘렀는지

갑자기 현타가 오기 시작합니다 ㅎㅎㅎㅎ

 

 

 최강창민씨는 다음과 같은 자필 문을 발표 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동방신기의 창민입니다.

제가 팬 여러분들게 직접 말씀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생겨 용기를 내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결코 가볍고 쉽게 말씀드릴 내용이 아니다 보니, 한글자 한글자 적고 있는 지금도 많이 떨리면서 긴장이 됩니다. 부족한 저를 큰 애정으로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을 저의 갑작스런 이야기로 놀라게 하고, 혹여 서운해 하실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되어 한편으로 미안하고 무거운 마음이 듭니다. 그래도 팬 여러분께는 저의 인륜지대사를 다른 분들의 글 또는 입에서 입으로 전하는 이야기가 아닌, 제가 직접 소식을 전해드리는 것이 도리라고 생각 하였습니다.

 

제가 가수로 데뷔를 한지 약 17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그시간 속에서 모든 것에 서툴고 어리숙했던 고등학생이 어느덧 30대 중반의 나이가 되었습니다. 제 삶의 거의 절반이라는 시간을 동방신기의 멤버로 살아왔습니다. 돌이켜보면, 잠시 윤호형과 저 그리고 팬 여러분 모두가 앞으로의 동방신기가 어찌 될지 모른다는 불안감에 휩싸인 시기도 있었지만 팬 여러분들께서 동방신기를 지켜 주셨고, 큰 사랑을 보내주셨기에 저도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얼마전 기사를 통해 알고 계시듯, 현재 저는 교제중인 여성분이 있습니다. 그분과 믿음과 신뢰를 주고받으며 좋은 관계로 지내왔고 자연스레 이 사람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고 싶다는 결심을 하게되어 더위가 끝날 무렵인 9월에 식을 올리기로 하였습니다. 저의 결정을 응원 해 주고 함께 기뻐해 주던 윤호형에게 그리고, 진심어린 조언과 충고를 보내주신 소속사 관계자 여러분들게도 이 글을 빌어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 전합니다.

제가 나아가려는 길은 지금까지 걸어온 길보다 더 큰 책임감이 따르는 길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므로 지금보다 더욱 더 올바르게 주어진 일과 매 순간에 최선을 다하고, 저를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분들께 더 보답할 수 있는 한 가정의 가장이자 동방신기의 창민이 되려 합니다.

 

날은 어느덧 무더운 여름인 듯 하지만 아직 세상의 많은 것들이 얼어붙어 있는 요즈음인것 같습니다. 모두들 몸과 마음의 건강 유념하시고 긴글 읽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다음은 SM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입니다.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동방신기 최강창민과 관련된 소식을 전합니다.

 

최강창민이 오는 9월 5일 교제중인 여자친구와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하여, 구체적인 장소와 시간 등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모두

비공개로 진행되오니, 팬 여러분과 기자님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최강창민은 앞으로도 동방신기 멤버이자 아티스트로서 변함없이 좋은 활동을 보여드릴 것입니다.

인생의 새로운 출발을 앞둔 최강창민에게 많은 축하 부탁드립니다."

 

 

 


인륜지대사를 팬들에게 먼저 알려주고 싶었던 마음이 보이는 

최강창민씨의 자필문이었네요.

 

평소 바른이미지, 깔끔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첫 공개연애에 결혼까지라니~

 

멋있어요!!!

 

해외활동도 활발했던 최강창민씨의 결혼기사는

옆나라 일본에서도 반응이 아주 뜨거웠다고 합니다.

야후재팬의 메인에 보도되기도 했다고 해요

 

대단합니다 정말~^^

 

이제 품절남 대열로 합류하며 얼마나 예쁘고 알콩달콩한 결혼생활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되고

2세에 대한 소식도 기대되네요~^^

 

결국 결혼생활은 뜨거운 사랑보단,

배려, 신뢰, 믿음, 존중이 있어야 하더라구요.

나의 배우자를 나에게 맞추려 하지 않고, 서로에게 맞추려 하다보면 어느새 많이 닮아있는 서로를 발견하게 되고

그게 진짜 식지않는 사랑인걸 느끼시게 될겁니다^^

 

내 평생의 짝꿍 반려자가 생기신걸 진심으로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