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

맛집 - 에그셀런트 신용산역

오늘저녁은 너무 선선하고 기분좋은 바람이 부네요

낮에 뜨거웠던걸 생각하면

정말 많이 시원해요 ~ ㅋㅋ

걷기 좋은 날씨라 가볍게 산책 다녀왔네요 

그래서 날씨를 검색해보니 21도예요 역시 시원한 이유가 있었어요!ㅋㅋ

 

오늘은 제가 너무~ 좋아하는 에그셀런트를 소개 해 드릴께요

 

제가 방문한곳은 용산역 맞은편에 위치해 있답니다

 

용산역

 

에그셀런트

 

내부가 훤히 보이는데 노랑노랑하니 너무 예쁘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색깔이예요 하핫

 

온통 계란느낌~ 계란 분위기~ 아주 좋아요!

 

에그셀런트키오스크

매장의 주문은 키오스크주문으로 진행해요

 

처음 패스트푸드매장에 생겼을땐, 이게뭐지? 하며 헤매고 불편하던 기억이 있는데

지금은 키오스크 주문이 훨씬 더 편하고 좋더라구요

요즘은 어르신들도 잘 하시더라구요 ㅎㅎ

시대가 변함에 있어 역시 인간은 잘 적응하는것 같아요!

 

꿀맛보장 꿀팁

 

주문후 매장 여기저기를 앉아 둘러보았는데

저런 꿀맛보장 꿀팁이 있네요

 

그냥 토핑추가하라는건데, 저기에서 팩트는

바로 "딸기잼"같아요 ㅋㅋㅋ

 

맛이없을 수 없는 조합 ㅎㅎ

 

원산지,음료냉장고

한쪽에 음료 냉장고가 마련 되어 있어요, 역시 탄산~ 

 

오픈키친
오픈키친

 

주문즉시 조리가 시작되기때문에,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체감상 약 10분이내였던거 같아요

오픈되어있는 주방에서

직접 조리 해 주시니 너무 좋았어요

전 오픈주방이 좋습니다! >_<

 

내부가 청결한지, 청결한 상태로 만들어지는지

직접 보는건 제 권리인것 같거든요 

 

 

 

2층좌석도있어요~!

 

 

에그셀런트 내부

인테리어가 노랑노랑, 동글동글하니 너무 귀여워요

노랑색 좋아하는 저는  따뜻한 느낌이 들어 너무 좋더라구요

 

 

에그셀런트 2층올라가는길

 

매장은 2층도 있어요

제가 방문한 시간대가 조금 늦어서 그런지 매장은 한산했어요

 

에그셀런트

 

에그셀런트

 

에그셀런트

 

에그셀런트

 

영롱합니다 아주 

전 오리지널과, 핫치킨 두종류로 시켜봤는데요

가장 오른쪽이 핫치킨 나머지는 오리지널이예요

 

제가 에그셀런트를

아주 좋아하게 된 이유가,

1. 가격만큼 맛있어요

2. 빵이너무너무너무 부드러워요 (일반식빵같지 않아요)

3. 안에 스크럼블 계란이 예술이예요 (마찬가지로 부들부들 부드러워요)

4. 재료를 아끼지 않았어요

5. 보통 저렇게 큰 빵은 먹으면 흘러내리기 마련인데, 식빵 밑부분이 막혀 있어 깨끗하게 먹을 수 있어요

6. 포장이 깔끔하고 예뻐요 ㅋㅋ

 

정말 맛있어요!

제 입맛에 딱입니다

빵도 퍽퍽하지 않고,  계란은 입안에서 사르르 녹고 소스

빵 아랫부분은 막혀있어 소스가 여기저기 흐르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두번째 방문이었는데, 

쪼금 오버해 보자면

여기 매장이 없어지면,  다른 매장 찾아다니면서 먹어 볼 맛?ㅋㅋ

 

즐거운 먹타임이었어요!

 

 

 

 

연락처: 070-4066-1249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화요일 08:30 - 21:30 last order 21:00

수요일 08:30 - 21:30 last order 21:00

목요일 08:30 - 21:30 last order 21:00

금요일 08:30 - 21:30 last order 21:00

주말 08:30 - 21:30  last order 2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