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

단디, 귀요미송작곡가 성폭행 혐의 구속

안녕하세요

 

작곡가 단디씨가 지인의 여동생을 성폭행한 혐의로 구속 기소 됐다고 합니다.

 

올해 4월 초 여성지인A의 집에 방문하여 지인의 동생  B와 함께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고 해요

A씨와 B씨는 술을 마신뒤 각자의 방에 들어가 잠이 들었는데,

단디씨가 B씨의 방으로 건너갔고 잠든 B 씨를

성폭행 했다는 내용입니다.

 

잠에서 깬 B씨가 거세게 항의 했지만,

단디씨는 성폭행 사실 자체를 아애 부인했다고 하며,

이에 B씨가 경찰에 신고하자 출동한 경찰에게는 "실제 성관계가 없었다'며 미수를 주장했어요

 

결국엔, B씨가 제출한 증거자료에서 단디씨의 DNA가 발견되어 

범행이 들통나버리게 됐습니다.

 

귀요미송 작곡가 단디는 (본명 안준민) 2010년 싱글앨범 'Feel Sympathy'로 데뷔 후

쇼미더머니4, 너의목소리가보여, 미스터트롯등 다수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하였으며

2018년에는 SD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걸그룹 세러데이를 선보이기까지 했습니다.

최근에도 미스터트롯에 출전까지 하며 충격을 더해주고 있어요

 

현 SD엔터테인먼트와는 연관이 없다고 합니다.

 

 

 

빼도박도 못하게 본인이 저지른 범죄라는게 밝혀졌지만,

변호인을 3명이나 섭외하여 재판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처음엔 미수인것이라 거짓을 야기하고

증거로 본인의 DNA가 나오니 인정을 하고

소름돋네요 정말

 

거기에다 잘못을 뉘우칠 생각은 하지 않고, 그저 변호사 선임해서 형량이 어떻게 하면 적게 나오게 할까에 대한 본인의 죄를 합리화 하는거에만 혈안이 되어있는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대중에게 사랑을 요구한거 아니었나요?

그런 대중을 기만하나요?

 

참 아이러니 한 상황이네요

 

본인이 한 행동은 본인이 거짓말 하고 형량을 낮추고 싶어 하는 것처럼 명백한 범죄라는걸 알고 있는듯 하네요. 

처벌은 처벌답게 강하게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