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

맛집 - 안산 돌식당 할머니 감자탕

오늘은 안산 선부동에 위치한, 

돌식당 할머니 감자탕을 소개 해드립니다^^

 

평소 자주 오는곳인데요

국물이 아주 끝내줘요~!

인삼향이 그윽하게 나며

속이 시~원해지고 뜨끈해지는 그런 맛!

 

위치는 서해선 선부역 1번 또는 2번 출구를 이용하시면

편하게 오실 수 있어요

출구로 나오게 되시면

하이마트가 보이는데

주차장 가로질러 나오면 바로 보입니다.

 

 

공식홈페이지

 

 

 

공식홈페이지메뉴판

 

제가 여러해 이 식당을 다녀봤지만,

밖에서는 처음 먹었어요

 

조금 좁지만 1층~

천장이 낮아 머리를 조심해야 하는 2층으로 나누어져 있고

앞마당처럼 문 앞에 스텐 테이블들이 쫘~악 펼쳐져 있는데

 

오늘은 날씨도 시원하니

밖에서 먹는다고 들떠서 메뉴판도 촬영을 못했네요 ㅠㅠ

 

 

 

돌식당할머니감자탕 

 

사장님이세요!!ㅋㅋ

얼굴이 너무 정면으로 나와 자체 모자이크 처리~*

1층 내부가 살짝 보이고 바쁘신 이모님들도 보입니다.

 

왼쪽 빨간 계단은 2층으로 올라가는 길이예요

24시간 운영하는 이곳은

항상 사람이 붐비는 곳인데요.

 

저희도 나름 사람없는곳을 찾아 착석하여 주문을 했습니다

 

감자탕 주문! (대)

 

기본찬

 

김치과 깍두기가 잘 익어

아주 맛있습니다~

 

 

야외테이블

 

버너랑 같이 준비되어 있어요!

바깥이 시원하니,

야외에서 먹기 정말 좋은 날씨였답니다.

 

 

돌식당감자탕

 

 국물이 아주
매력적이예요

 

돌식당감자탕

 

 

 

돌식당감자탕

 

 

감자탕 대를 주문했지만,
그래도 양이 아주 푸짐합니다^^


저는 감자탕에 들어있는 두꺼운 수제비를 아주 좋아해요~

국물에 착~
적셔져 있는 수제비를
한입 베어 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

-

 

잘익은 수제비

 

수제비가 잘 익었어요~

한입 냠! 했더니 너무 맛있었답니다

 

감자나, 뼈 같은 경우에는 모두 익혀 나온거라

수제비가 익으면 나머지는 모두 다 드셔도 되요^^

 

여기 감자탕집 특징이

두툼한 고기입니다.

다른 감자탕집 생각하고 먹으면

정말 행복한 경험이 되실꺼예요 ㅋㅋ>_<

 

 

 

 

볶음밥

 

 

 

볶음밥

 

 

역시나 마무리는 볶음밥입니다.

 

참기름향이 솔솔~

분명히 배가 많이 불렀는데

볶음밥 배는 따로 있나 봅니다 ㅋㅋㅋ

 

너무 맛있게 마무리 했어요~^^

 

한번씩 생각나는 감자탕 집을 찾으신다면

정말 강추 해 드리는 맛집이예요~

<내돈 내산>

 

 

 

영업시간 : 24시간 연중무휴 입니다